티스토리 뷰

1차로 배를 채우고, 2차로 간 곳.

 

영통 아쿠아라운지.

수원우편집중국 앞에 있어요.

집근처라 예전에도 몇번 가 본 곳이에요.

 

 

영통 칵테일바 아쿠아라운지 - 올리브 마티니

 

저는 영화에 많이 나오는 마티니를 시키고요. ㅎㅎㅎ

 

 

영통 칵테일바 아쿠아라운지

 

다른 사람들도 이것저것 괜찮아 보이는 걸로 시켰어요.

 

 

영통 칵테일바 아쿠아라운지

 

제 것도 남의 것도 마셔봤는데, 술이 다른게 들어가니 맛도 다르네요.

 

 

영통 칵테일바 아쿠아라운지

 

저는 마티니가 너무 독해서 ㅠㅠ 결국.... 먹다말고...

 

 

영통 칵테일바 아쿠아라운지 - 피나콜라다

 

언제나 우리가 사랑하는.... ㅋㅋㅋ 코코넛밀크가 들어간.... 피나콜라다를 시킵니다. ㅋㅋㅋ 역시 이맛이야!

 

여성분들은 그냥 도전해보지 마시고, 유명한 걸로 달달한 걸로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! ㅋㅋ

마티니는 영화에서만 보는걸로...ㅎ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