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영통 커피숍 투썸플레이스 딸기라떼 아이스박스

 


오늘은 여러분께 투썸 플레이스의 딸기라떼를 추천 드리려고 글을 씁니다.

투썸은 어디에 가시나 상관없으실 것 같고 중요한 것은 메뉴인데요.

아직 2월 초인데도 불구하고 요즘 하우스딸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 그런지 딸기를 박스채로 갖다놓고 딸기라떼 푯말을 꽂아놓았기에 그걸보고는 딸기라떼를 안 사먹을 수가 없었네요. ㅜ ㅜ

 

작년에도 맛있다며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.

 

원래 투썸은 케잌이 먹고 싶을때 찾아가는 곳이라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박스케잌을 먹으려고 간 거였는데요.

 

눈에 딸기가 꽂히는 바람에 메뉴구성이 이상해져 버렸어요.

딸기라떼, 딸기쉐이크, 아이스박스.

이렇게 드시면 안됩니다. 아이스박스가 느끼하기에 절대로 안되십니다. 결국 아이스박스를 반이나 남겼네요. ㅜ ㅜ


아이스박스는 제가 투썸에서 가장 좋아하는 케잌인대요. 무스케잌으로 빵없이 치즈에 오레오가 들어있는 거에요.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최고 맛있답니다.

 

 

뭐 아무튼 글이 케잌으로 잠시 샜는데요.
딸기라떼 빨리 어서 지금 사 먹으러 가세요! 진짜 생딸기를 갈아서 우유속에 넣어서 줍니다. 먹으면 조금씩 씹혀요.
딸기 하나는 잘라서 넣어주십니다.

아 그리고 딸기쉐이크는 얼음간건데 전 원래 쉐이크를 별로 안 좋아해서 뭐라고 말을 못하겠네요.

딸기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~

 

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릴게요♡

댓글